• 닌자, 현대백화점서 '건강 부스트업' 팝업스토어 진행

    • 매일경제 로고

    • 2025-01-17

    • 조회 : 3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소형가전 브랜드 닌자가 ‘닌자 블라스트(Ninja Blast) 포터블 블렌더’를 활용한 건강 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닌자 건강 부스트업’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닌자 블라스트를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직접 시연하고, 방문객들에게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인의 일상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주스로 섭취할 수 있도록 활기찬 하루를 위한 ‘활기 부스터’,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밸런스 부스터’,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부스터’ 등 3종의 건강 레시피를 닌자 블라스트로 직접 갈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사과나 바나나처럼 부드러운 재료는 물론, 당근과 미나리처럼 질기고 단단한 재료까지 매끄럽게 갈아내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닌자 블라스트를 직접 체험하고, 건강한 음료 문화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닌자가 현대백화점서 ‘건강 부스트업’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 현대그린푸드 친환경 농산물 브랜드 '산들내음'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미아점(1/31~2/6), 목동점(2/7~13), 압구정본점 (2/14~20) 등 4개 지점에서 총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닌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블라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방문객은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현대백화점 투홈에서 건강 부스터 재료를 간편하게 구독하고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닌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포터블 블렌더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온 닌자 블라스트의 뛰어난 성능을 선보이는 동시에 많은 소비자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닌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욱 긍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닌자 블라스트’는 강력한 성능과 휴대성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의 호평을 받으며 포터블 블렌더 시장의 빠른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강력한 모터와 날카로운 칼날을 탑재해 과일과 채소는 물론 견과류까지 손쉽게 분쇄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15회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의 활용성을 높였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