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담없는 만원대부터 10만원 이상 프리미엄까지”… 오늘의집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전’ 실시

    • 매일경제 로고

    • 2025-01-13

    • 조회 : 71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민족 대명절 설 선물 장만 시즌이 시작됐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설을 맞아 선물세트부터 명절 신선식품까지 필요한 상품을 한데 모아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는 LG생활건강, 청정원, 동원, 사조대림, 농협안심한우, 폰타나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명절선물 브랜드가 참여해 주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가격대별 선물 추천, 명절 신선식품, 대량 구매 찬스의 3개의 테마관으로 구분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가격대별 선물 추천’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격대별 설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 5만원 미만, 5~10만원, 10만원 이상 등 금액대별로 선물세트를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동원의 ‘참치 T12호 선물세트’, CJ제일제당의 ‘스팸고급유 7호’, HC한우마을의 ‘한우 4칸세트’, 제주창해수산의 ‘참조기 명품 선물세트’, LG생활건강의 ‘25년 설 선물세트 시그니처 컬렉션’ 등이 있다.

    ‘명절 신선식품’에서는 과일, 육류, 수산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명절 먹거리를 마련했다. 함께 구워 먹기 좋은 한우 세트부터 영광 굴비와 제주 갈치&옥돔 등 지역 특산물을 다수 구성해 선보인다. 사과, 배, 애플망고, 곶감 등 간편하게 먹기 좋은 과일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고객은 ‘대량 구매 찬스’ 테마관을 통해 식품, 생필품 브랜드들의 인기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설맞이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기획전 페이지 내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천원 한도 내에서 7% 장바구니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첫 구매 고객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 등으로 결제할 경우 제휴사에 따라 즉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설을 맞아 가성비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오늘의집 할인전을 통해 고객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알뜰한 설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