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교육기업 위버스브레인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맥스AI'에서 산타클로스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만남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산타와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이번 서비스는 ‘맥스AI MATE'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산타의 일상, 순록 이름,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과정 등 평소 궁금했던 모든 것을 물어볼 수 있으며, 전세계 아이들의 재미있는 선물 요청 사연부터 순록들의 특별한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영어 학습을 즐길 수 있게 기획했다.
핀란드에 거주하는 맥스AI 산타클로스는 Z세대 산타다. 취미는 크리스마스 장식품 수집, 특기는 쿠키 저글링이다. 아이들의 소원 편지를 읽는 것을 좋아하고 순록들과 친밀한 관계를 자랑한다. 맥스AI 산타클로스는 “호호호"라는 특유의 웃음소리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위버스브레인 마케팅전략실 이용주 부장은 " 올 한해 맥스AI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한 감사의마음으로 특별히 산타클로스를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홀리데이 시즌 이슈 역시 영어 대화의 주요 주제인만큼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함께 영어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계속 AI튜터를 추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산타클로스는 12월 31일까지만 만날 수 있다. '맥스AI MATE' 회원이라면 누구나 대화를 할 수 있으며, 산타와 나눈 대화 내용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계속 확인할 수 있다.
위버스브레인은 글로벌 AI 교육기업으로, 국내 최초 AI 화상 영어 회화 서비스 ‘맥스AI’를 비롯해 다양한 에듀테크 솔루션을 제공하며 일본, 베트남 교육 시장을 개척하며 K-에듀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다. 대표적인 영어 회화 서비스인 '스피킹맥스'는 100만 명 이상의 누적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