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트론 2세대 자석축 탑재 레피드 트리거 게이밍 키보드, 몬스타기어 GUTS X687RAPID GameMaster

    • 매일경제 로고

    • 2024-08-02

    • 조회 : 8,99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최근 게이밍 키보드에서 가장 큰 이슈는 레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기능이다. 스위치를 끝까지 눌렀을 때 작동하고 스위치가 끝까지 올라왔을 때 작동하는 기존 기계식 스위치와 달리 레피드 트리거는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스위치가 작동하는 입력 위치를 제어할 수 있다.

     

    레피드 트리거는 정밀하고 빠른 조작이 필요한 FPS 게임에서 최적화된 만큼 FPS 게임을 주로 즐기는 게이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몬스타기어 GUTS X687RAPID GameMaster’는 더욱 정교해진 자석축 스위치를 탑재한 레피드 트리거 게이밍 키보드다.

     

     

     

     

     

    FPS 특화 게이밍 키보드

     

    몬스타기어 GUTS X687RAPID GameMaster’FPS 게임에 특화된 레피드 트리거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키보드다. 게이트론 2세대 자석축이 장착된 87키 커스텀 키보드로,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입력 위치를 제어할 수 있다. 미세하게 손가락을 뗀 순간 즉시 키 입력이 해제되는 레피드 트리거 기능을 통해 원하는 조작을 정확하게 입력할 수 있다.

     

    손의 감각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0.1mm에서 4mm까지 원하는 위치에서 스위치 입력 설정이 가능하다. 원하는 만큼 키보드 입력 및 중지 설정이 가능해 보다 정밀한 게임 플레이를 돕는다.

     

    스위치는 더욱 정교해진 게이트론 2세대 자석축 스위치를 탑재했다. 1억회 클릭이 가능한 게이트론 2세대 자석축 스위치로, KS-20JADEKS-20U 두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게이트론 스위치에 내장된 네오디뮴 자석과 기판의 홀 센서 자성 인식으로 더욱 정확하게 손에 맞는 입력을 지원한다.

     

     

     

     

     

     

     

    손쉬운 커스텀 세팅

     

    몬스타기어 GUTS X687RAPID GameMaster’는 게이머의 환경에 알맞은 캘리브레이션 사용 환경에 맞춰 홀 센서를 세팅할 수 있다. 원하는 설정으로 손쉽게 변경하는 전용 프로그램을 통하여 프로필 설정이 가능하다. 각각의 프로필에 개별 트리거 위치 설정, LED 커스텀, 매크로, 키매핑 등 본인의 스타일대로 커스텀할 수 있다.

     

    화려한 16가지 RGB LED 모드를 지원하며, 전용 프로그램이나 FN키 조합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백라이트 설정 및 커스텀이 가능하다. 뒷면에는 2단 높이 받침대가 있어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환경에 따라 간단하게 접고 펼 수 있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취향에 맞는 키캡 선택 가능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키캡을 제공한다. 키캡은 총 4종으로, 화이트 하우징에 잘 어울리는 예쁜 제품들로 구성됐다. ‘블루라군 키캡은 바다 같은 시원한 느낌을 주고, ‘베어프랜즈 키캡을 아기자기한 캐릭터 각인이 귀여운 느낌을 더해준다. ‘스완 키캡은 깨끗하며 깔끔한 느낌을 연출하고 그레이 다크그레이 키캡은 시크하면서 모던한 느낌을 준다.

     

     

     

     

     



    임병선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