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유아 전용 놀이 매트 ‘아가방 좋은매트’를 출시했다.
최근 놀이 매트가 바닥의 충격을 완화하고 층간 소음을 막아주는 기능 덕분에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 육아템으로 꼽히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대와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 아가방 좋은매트를 선보였다.
더불어 아이의 피부가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소재 사용에 각별한 신경을 기울였다. 충전재는 7대 유기화합물, 8대 중금속 등의 안전 검사를 완료해 KC인증을 받고, 원단은 유해화학물질(DMF, 톨루엔)을 넣지 않은 PU원단을 사용해 안전함을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국내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PSC), 소비자 제품 안전 개선 법(CPSIA) 기준에 적합한 제품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기술표준원(KOLAS) 인증 기관에서 층간소음 방지 효과까지 확인 받았다.
아가방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대와 안전성, 디자인을 모두 고려해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부모의 입장을 모두 고려한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 좋은매트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8일부터 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 넥스트맘(www.nextmom.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