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주)함소아제약은 최근 예민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함소아 닥터 아토비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함소아한의원의 민감성 피부케어 전문 브랜드 함소아 닥터 아토비는 악건성·문제성 피부를 위한 3가지 집중케어 라인으로 구성했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솔루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함소아 닥터 아토비는 민감성 피부 임상을 통해 수분강화, 장벽강화, 피부진정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피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전성분 EWG 그린등급 성분을 사용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과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정제수 대신 캐모마일 꽃수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함소아한의원만의 처방 노하우를 담은 식물추출물로 피부에 영양과 생기 에너지를 부여한다.
우선 '닥터 아토비 B4 더마 베리어 크림'은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을 함유하고 있어 붉게 올라오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민감성 피부의 장벽 강화, 붉은기 개선, 진정 효과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다.
또 '닥터 아토비 M4 더마 모이스트 크림'은 악건성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크림으로 보습 개선, 붉은기 개선, 진정 효과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다. 베타인, 식물성스쿠알란 등 주요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당김을 개선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에너지를 가득 채워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마지막으로 '닥터 아토비 더마 토탈 에멀전 페이스&바디'는 주요 성분인 시어버터, 알로에베라,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산뜻하게 해주며,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해 피부 영양 공급과 피부 보습막 형성에 탁월하다.
이와 함께 함소아에서는 아이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스마트한 피부 측정 관리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했다. 피부 측정 관리 시스템인 ‘하우스킨’을 통해 피부 pH와 유수분 밸런스를 측정해 피부에 상태에 따라 최적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피부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함소아 관계자는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들의 피부를 집중케어 하고자 닥터 아토비를 리뉴얼 하면서 스마트한 피부 특정기 하우스킨도 도입했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소아 닥터 아토비 3종은 전국 함소아 한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