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컨버스 키즈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아동용 롱 다운 점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컨버스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덕 다운 신제품은 ‘미드 카프 다운 점퍼’, ‘카고 다운 점퍼’ 등을 비롯한 총 10컬러, 7종이다. 매년 거세지는 추위에 롱패딩이 겨울 기본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고객 문의가 늘어나면서, 올해 처음으로 롱패딩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
또다른 주력 제품인 ‘MA-1 미드 다운 점퍼’는 소매단의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항공 점퍼 스타일의 덕 다운으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와인, 블랙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 예정이며 남녀 공용 제품으로 성별에 관계없이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7종의 제품 모두 105에서 160까지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대는 119,000원에서 249,000원으로 책정됐다. 제품은 전국에 위치한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과 컨버스 키즈 단독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오는 11월 중 나이키 키즈와 조던 키즈의 롱패딩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글로벌 대표 스포츠 브랜드의 직수입 아동용 롱패딩 신제품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멀티 스토어인 플레이키즈 프로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세드림 컨버스 키즈 남인영 기획 MD는 “거센 추위에 바람도 막고, 체온도 유지할 수 있는 롱패딩이 이제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컨버스 키즈에서도 롱패딩 아이템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챙긴 컨버스 키즈의 롱패딩 신제품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