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교 전 외모 ?!˝...신학기 준비 스킨케어 아이템은?

    • 매일경제 로고

    • 2025-02-20

    • 조회 : 3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새 학기가 다가오는 2월은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자 하는 시기다. 첫인상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깨끗한 피부다. 이에 새출발을 준비하는 1020대 학생들을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임상적 뷰티 브랜드 티엘스(TLS)는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를 제안한다. 이 제품은 사용 즉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모공 속 노폐물, 각질 등 다섯 가지 트러블 원인을 딥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특히 2만 4,000번 반죽해 만들어진 젤라또 같은 쫀득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마른 얼굴에 도포하면 워시오프 팩으로 사용 가능하며 물을 묻히면 거품이 생성돼 클렌저로 변하는 2 in 1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3월까지 3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티엘스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

    각질 제거 후에는 피부결을 정돈하는 단계가 필요하다. 다이소에서 선보인 '시카 카밍 토너 패드'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시카(병풀 추출물) 15%가 함유돼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패드 형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과 수분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는 5~10분간 얹어 팩처럼 사용할 수 있다.

     

    피부결 정돈 후에는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단계가 중요하다. VT의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모공보다 14배 얇은 두께의 '시카 리들'이 피부에 자극을 주어 병풀 추출물 등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사용 방법은 앰플을 얼굴에 바르고 마사지하듯 롤링한 뒤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눌러 흡수시키는 것으로, 하루 한 번 밤에 사용하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다가오는 새 학기,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이번 스킨케어 제품들이 효과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