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1004, 피부 고민별 관리하는 마스크팩 3종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25-01-17

    • 조회 : 2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오는 20일 피부 고민별 맞춤 관리가 가능한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1004의 대표 원료인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며, 각각 탄력, 수분, 진정에 특화된 성분을 더해 시너지 효과를 전달한다. 스킨 케어 단계에서 활용하면 피부 상태에 따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너리싱 마스크’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탄력 개선 및 수분 증발 방지 효과를 선사한다. 발효 센텔라와 9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밀키 에센스로 피부 장벽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수 공법을 적용한 비건 인증 시트는 순면 대비 4배 이상 높은 밀착력으로 얼굴 굴곡에도 들뜸 없이 부착돼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수분 에센스를 담은 워터 젤리 시트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마이크로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3단계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이 빈틈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릴렉싱 마스크’는 티트리 콤플렉스와 시카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산뜻한 에센스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편안하며 저자극 생분해 비건 시트를 적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킨1004는 각각 수분 진정, 미백 광채, 모공 탄력을 관리하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워터겔시트 앰플 마스크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톤 브라이트닝 글로우 마스크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클래리파잉 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팩 라인업으로 피부 고민을 위한 집중 케어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1004 곽인승 총괄은 “연일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에는 더욱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크팩을 통해 개인별 피부 고민을 밀착 관리하는 스킨1004의 스킨 케어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