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세일(Winter Sale)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달콤 추억 이벤트 등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25일까지 구매금액별 IFC몰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 20만원 이상 구매 시 IFC몰 기프트카드 1만원권, 4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만원권을 제공한다. 21일부터 25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인생네컷 촬영 기회 또는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양일간은 보다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산타와 루돌프가 IFC몰에 출현해 방문객들과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사탕을 선물한다. 또, 마칭 밴드의 퍼레이드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퍼레이드는 오후 1시 30분과 5시, 하루 2회 공연한다.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이 참여해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세일도 진행한다. 자라 ? 코스 ? 마시모두띠 ? 무신사 스탠다드 ?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인기 SPA브랜드는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나이키 ? 아디다스 ? 뉴에라 등 스포츠 브랜드와 스테이스튜디오 ? 찰스앤키스 등 패션잡화 브랜드는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제격인 와인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와인숍 에노테카는 7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라홈과 무인양품은 각 최대 40% ? 30% 할인을 제공한다. 윈터 세일은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된다.
IFC몰 관계자는 “고물가 시기 연말 쇼핑 부담을 줄어드리는 한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IFC몰에서 가족 ? 친구 ?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IFC몰은 몰 곳곳을 ‘화이트 원더랜드(White Wonderland)’ 테마의 겨울 장식으로 꾸며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는 북극곰 고미를 비롯 대형 스노우 볼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하루 네 번 스노우 볼에 눈이 내리는 것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