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라이프덕트 브랜드 ‘리:센스(re:ssence)’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리:센스(re:ssence)는 편안한 독서 라이프를 제안하는 예스24의 PB(자체 브랜드)로, 지난해 12월 브랜드 론칭 후 두 번에 걸쳐 선보인 ‘오늘의 책장’ 시리즈가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신제품 3종은 ‘독서대’와 ‘독서 조명’, ‘북엔드 2P’로 구성됐다. 예스24는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최대 1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 리:센스(re:ssence) 신제품 3종 |
‘독서대’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 편리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으며, ‘독서 조명’은 섬세한 빛 조절로 독서 공간을 아늑하게 채워 준다. 2개 세트로 구성된 북엔드는 쓰러짐 없이 깔끔하고 정돈된 책 정리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예스24는 리:센스(re:ssence) 론칭 1주년 축하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2월과 올해 4월에 출시된 오늘의 책장 6종(전면형·기본형·서랍형·북레스트·서랍형 와이드·3단 수납장)을 최대 18% 할인하여 선보인다.
예스24 김준호 기프트파트 파트장은 “책의 본질을 생각하는 예스24의 라이프덕트 브랜드 리:센스(re:ssence)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공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책이 모두의 일상 속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