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브랜드 위닉스가 4일부터 17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디지털 어워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4.0L’ 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가습기 시즌 도래 후 첫 빅세일이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은 쉽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포스코304 소재를 물통에 적용했다. 물에 닿는 부품은 ‘BPA FREE’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 미검출) 인증을 받아 식기세척기 사용과 열탕 소독도 가능하다. 라이트셀 (LightCel) UV+LED 기술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 세균을 99.999% 제거한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은 물을 50~60도 가열한 뒤 안전하게 식혀서 토출하는 ‘세이프 웜 미스트’(SAFE Warm Mist) 기능을 적용했다. 4.0L 물통은 하루 한 번 물 보충으로 최대 6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등록 시 구매일로부터 2년 무상품질보증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위닉스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되는 공기청정기, 가습기, 제습기, 건조기, 창문형에어컨, 온풍기 등 모든 판매 제품에 적용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고객 대상 7%, 10%, 20% 할인 쿠폰이 00시(새벽), 10시, 18시 선착순 발급이 된다.
해당 기간은 네이버 디지털어워즈 기간으로 라이브 중 최대 4% 추가 적립 행사를 진행하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최대 9% 적립까지 가능하다. 기획 쇼핑라이브 방송중에는 배달의민족 1만원권 상품권, 신세계 1만원 상품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닉스 관계자는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환절기에 꼭 필요한 위닉스 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네이버 행사 기간 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위닉스 제품 구매 시 역대급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