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BLDC 모터의 강력한 바람은 유지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다나의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는 컴팩트한 외형에 기존 모델 대비 약 20% 가벼워진 300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자사 드라이어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컴팩트한 제품이다. 특히, 분당 110,000RPM으로 회전하는 초강력 BLDC 항공 모터가 기존과 동일하게 탑재되어 빠르게 모발을 건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조작으로 개인별 취향에 맞는 바람과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3단계(23m/s ? 27m/s ? 32m/s) 풍속 기능과 3단계의 온도 조절(저온 모드/60±10℃, 중온 모드/80±10℃, 고온 모드/100±10℃) 기능으로 두피 및 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단계를 기억해 재사용 시 자동 세팅해주는 풍속/온도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파우더블루’ 컬러의 바디에 화이트 전선으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상황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노즐을 간편하게 탈부착 할 수 있다(노즐 미부착: 넓은 영역의 강력한 바람으로 빠른 모발 건조 가능, 노즐 부착: 좁은 폭으로 집중된 바람을 분사하여 섬세한 스타일링 가능). 또한, 드라이어 뒤편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흡입망이 있어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해, 오랜 시간 강력한 바람을 유지하면서 제품 수명도 연장할 수 있다.
보다나는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 출시를 기념해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약 18%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 10ml*2'를, 선착순 200명에게는 '하트 스마트톡'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글램바이브 글로우업 브러쉬 (좌) 아이보리무드 (우) 페일핑크 |
보다나는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 출시와 동시에 ‘글램바이브 글로우업 브러쉬’를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 역시 강력한 진동을 자랑하는 BLDC 모터가 탑재되어 초당 55~57회의 2단계 진동을 전달하는 마사지 브러쉬로, 모발과 두피의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완만한 원호 형태의 빗살이 두상을 완전히 감싸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2가지의 빗살 길이로 구성되어 모발 사이에 엉킨 부분을 놓치지 않고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