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대표 서문성)에서 수입 판매하는 독일의 고기능 자연주의 화장품 안네마리보린이 7월 한달 동안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에 있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안네마리보린의 대표 제품인 더블세럼 3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블세럼 3종으로는 오렌지블로썸에너자이저,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투페이즈 히알루론 쉐이크 에센스가 해당된다.
▲ 왼쪽부터) 오렌지블로썸에너자이저,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투페이즈 히알루론 쉐이크 에센스 |
독일의 청정지역인 ‘블랙포레스트’에 본사와 제조공장을 둔 안네마리보린은 “먹을 수 없는 것은 바를 수 없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는 독일 대표 고기능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 블로그 등을 통해 독일 여행에서 꼭 사 와야 할 쇼핑 리스트로 주방용품 휘슬러, 헹켈과 함께 코스메틱 브랜드로 안네마리보린이 꼽히고 있으며, 유명 해외 직구 사이트 유로쇼핑, 해피유로에서는 코스메틱 베스트 브랜드로 소개되는 등 국내 소비자들로부터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명 오렌지쉐이크세럼으로 불리는 오렌지블로썸에너자이저는 1초에 13개씩 팔리는 안네마리보린의 대표 제품이다. 대표세럼 3종의 가격은 50ml 용량에 각각 3만 8천원으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50% 할인된 가격인 1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이번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오렌지블로썸에너자이저는 오렌지와 오렌지꽃에서 추출한 고농축 수분 에센스와 식물성오일의 쉐이크세럼으로 유수분의 완벽한 밸런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촘촘하게 가득 채워주는 제품이다. 로즈 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는 피부의 수분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장미꽃 추출물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일인 호호바 오일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이 포함되어 피부 탄력과 광채를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채워준다. 투페이즈 히알루론 쉐이크 에센스는 흰목이버섯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과 홍조류가 포함되어 건조한 피부에 상쾌한 수분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안네마리보린 관계자는 “안네마리보린 제품은 깐깐하기로 소문난 독일 여성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독일 대표 고기능 자연주의 코스메틱 제품이다. 청정자연으로 유명한 블랙포레스트에서 전 제품이 만들어진다.”며 “강한 햇볕 및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으로, 번거롭게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할 필요없이 이번 기회를 통해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