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5년 설립된 독일 프리미엄 청소기 전문기업 한국카처㈜(www.karcher.co.kr)가 고압세척기 ‘K 4 Full Control’을 국내에 출시했다.
▲ 카처 고압세척기 K 4 Full Control |
K 4 Full Control은 분사 압력이 최대 130 bar에 달하는 가정용 고압세척기이다.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회전 노즐을 장착할 경우, 노즐이 360°로 고압 회전 분사되어 더욱 넓은 범위를 고압세척 할 수 있다.
또한, 파워 조절 노즐로 분사압력을 4단계(Mix, Soft, Medium, Hard)로 조절할 수 있다. 콘크리트, 아스팔트 등을 세척할 때는 ‘Hard’, 자동차 및 오토바이, 벽돌이나 플라스틱 등은 ‘Medium’이 적합하다. 자전거나 목재 등은 ‘Soft’, 세제를 이용할 경우에는 ‘Mix’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통해 선택한 분사압력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높이조절이 가능한 손잡이와 바퀴를 장착하고 있어 캐리어 끌 듯 손쉽게 운반할 수 있다. K 4 Full Control의 전면 및 후면에 고압 분사건, 노즐 등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또한, 상단에는 카샴푸 및 세제통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언제든 세제를 분사할 수 있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K 4 Full Control은 업그레이드된 분사건과 LED 패널을 갖춰 더욱 편리한 고압세척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더욱 많은 분들이 건물 외벽, 정원은 물론 베란다, 화장실 등 실내에서도 활용 가능한 가정용 고압세척기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 제품 문의: 한국카처 소비자 문의 1800-6588/ 한국카처 홈페이지(www.karch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