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Game Entertainment Limited (이하 T game)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Weapon's Soul Girl(이하, 웨폰즈 소울 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웨폰즈 소울 걸’은 강렬한 격투감과 액션감을 경험할 수 있는 모에화 RPG이다.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구현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높이는 것은 물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전투의 화려함을 극대화 시키는 필살기는 이 게임의 핵심이다.
이와 함께 게임 속 스토리, 도전, 보드 접전, 아레나, 시련, 무한의 탑 총 6가지 전투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용자는 특별 콘텐츠인 데이트 퀘스트 내 2가지 미니게임을 통해 캐릭터의 호감도 등급을 높여 더욱 강력해진 속성을 획득할 수도 있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웨폰즈 소울 걸’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루비 200개, 체력물약 2개, 골드 5만 개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자 수 각각 1만 명, 2만 명, 5만 명, 10만 명 달성에 따른 다양한 보상도 마련되어 있다.
T game 관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웨폰즈 소울 걸을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이번 사전예약에 꼭 참여해서 준비된 푸짐한 선물을 많이 받아가시길 바라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