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대표 박재천)는 음악 및 영화 감상, 화상 통화 시 사용할 수 있는 로지텍 신제품 헤드셋 2종을 출시했다.
로지텍 신제품 헤드셋 2종은 초광대역 오디오(Super wideband audio)를 지원, 선명한 오디오 품질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로지텍 비드 HD(Vid HD) 또는 스카이프(Skype)를 이용하여 손쉬운 화상 및 음성 통화가 가능하며, 소음을 차단하는 마이크가 포함되어 있어 잡음없는 통화를 즐길 수 있다.
로지텍 USB 헤드셋 H530(Logitech USB Headset, H530)의 레이저 튜닝된 드라이버(Laser-tuned drivers)와 디지털 USB (pure digital USB) 연결은 음악,영화 감상 및 화상통화 시에도 깨끗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온 이어(On-ear) 오디오 컨트롤을 통해 음악을 듣거나 게임 시 환경에 맞춰 오디오 상태를 최적화 할 수 있으며, 패드 처리된 폼 (form) 헤드밴드와 쿠션감 있는 이어 컵(ear cup)은 착용을 더욱 편안하게 해 준다.
이동 중에도 깨끗한 디지털 사운드를 전해주는 로지텍 노트북용 헤드셋 H555(Logitech Laptop Headset H555)는 간편한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 방식의 USB 연결을 통해 인터넷 통화, 음악 및 영화 감상, 그리고 게임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벡 헤드 디자인 및 조절 가능한 이어피스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H555는 플랫하게 접을 수 있어, 제품에 포함된 케이스에 넣어 휴대하기도 용이하다.
로지텍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평소 헤드셋을 선택할 때 오디오 품질은 가장 중요한 고려 요소”라며 “초광대역 오디오를 지원하는 신제품 로지텍 헤드셋은 선명하고 깨끗한 인터넷 및 화상 통화가 가능하도록 해 사운드에 민감한 사용자들에게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에누리닷컴 정효진 기자 caosjhj@enu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