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DW바이오가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의 신규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10일 DW바이오는 소비자의 다양한 얼굴형과 크기에 최적화된 마스크 착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KF94 중형 와이드'와 'KF94 더뉴 플러스' 2종의 마스크를 이날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KF94 중형 와이드'는 중형과 대형 마스크의 중간 사이즈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중형 마스크 대비 가로 너비를 23mm 확장했으며, 심미적 요소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멋지고 예쁜 착용 핏이 장점이다.
대형보다 한 치수 큰 마스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KF94 더뉴 플러스'는 기존 대형 마스크 대비 가로 너비를 6mm 추가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출시된 에어데이즈 마스크 가운데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한다.
DW바이오는 'KF94 중형 와이드'와 'KF94 더뉴 플러스'의 출시를 기념해 에어데이즈 공식몰에서 '더 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드림' 프로모션은 에어데이즈 공식몰을 통해 'KF94 대형 마스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수량만큼 'KF 중형 와이드 마스크'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DW바이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확산세 및 거리두기 재시행 등에 따라 KF94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과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소비자의 다양한 얼굴형과 크기에 최적화된 마스크 착용 환경을 제공하고자 신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라며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워 소비자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DW바이오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마스크 단일 생산시설(1만 6529.2㎡)을 통해 지난 1년간 1억 5천만장 이상의 에어데이즈 마스크를 공급하며 코로나 예방과 확산 방지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