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지나고 작년보다는 알찬 한 해를 보내기 위해 새해맞이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는 사람들이 많다. 작년보다 더 아름답고 건강하고 싶은 소망은 누구나 똑같을 것.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지속되면서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에 방문하거나 실내 체육시설을 이용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집에서도 새해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알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20대 피부에서 찾은 바이옴의 힘으로 탄력 유턴,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나이를 먹을수록 떨어지는 피부 탄력에 맞서기 위해 새해가 되면 피부 관리에 열을 올리게 된다. 요즘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겨울의 건조함까지 더해져 많은 사람들이 피부 고민을 토로하고 있다. 마스크 속에서는 피부의 온도와 습도가 높아져 쉽게 건조해지며, 건조해진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기 쉽다. 마스크 자국이 한동안 사라지지 않는다면,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줄 특별한 스킨케어가 필요한 시점이다.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20대 피부에서 찾아낸 ‘AHC 20s 바이옴’을 함유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유턴크림이다.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9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지난 시즌 대비 2배 더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 엘라스틴에 인체 유사 펩타이드 성분까지 더해 피부 탄성과 밀도,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트리플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특허받은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아이크림 유효 성분을 모공의 1/500 사이즈 입자로 쪼개 우수한 흡수력을 발휘한다. 초미세화된 아이크림 입자들은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흡수되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해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셀룰라이트와 붓기없는 몸매를 위한 바디 슬리밍 젤, 클라란스 '바디 핏 엑스퍼트 카피톤'
새해 버킷리스트에 가장 많이 꼽히는 건 역시 다이어트다. 사회적 거리 두기 확산으로 외부 활동이 줄면서 ‘확찐자’(살이 확 찐 사람들)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루에 30분씩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지만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가 되기엔 2% 부족하다고 느꼈다면 바디 슬리밍 젤 사용을 추천한다.
클라란스 ‘바디 핏 엑스퍼트 카피톤’은 식물 성분인 마르멜로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디 슬리밍 젤이다. 가볍고 상쾌한 감촉의 크림-젤 텍스쳐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부종이 있는 부분에 마사지하듯 골고루 발라주면 매끄럽고 탄력 있게 몸매를 가꿔주며 아름다운 실루엣을 유지시켜줄 수 있다.
햇빛 보기 힘든 집콕으로 부족해진 비타민D 충전, 솔가 '츄어블 비타민D3 1000'
겨울에는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햇볕을 보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특히 최근에는 바이러스 탓에 집밖으로 나가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다. 새해 버킷리스트 중에 건강이 있다면 꼭 챙겨야할 것이 바로 비타민D다. 비타민D가 부족해지면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해지고,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의 합성이 원활하지 않아 우울증이나 무기력증으로 피곤함을 호소할 수 있다. 이유 없이 잠들기 어렵거나 피곤하다면, 2021년 새해에는 비타민D와 함께 내 삶을 건강하게 가꿔보자.
솔가 '츄어블 비타민D3 1000'는 활성형 비타민D 단일정제로 국내 최초로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과 전성분 식물성 원료로 건강함을 더한 제품이다. 츄어블 비타민으로 알약을 먹기 힘든 사람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천연 바나나·딸기 향에 청량감을 주는 자일리톨을 담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