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한국 시간으로 1월 6일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22를 통해 신제품을 대거 공개한다.
클라우드 알파 무선은 1회 충전 시 최대 300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되었다. 푹신한 메모리 폼과 부드러운 가죽이 부착되어서 착용감이 좋고 프레임에는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도 고려했다.
또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을 깔끔하게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와 입체 음향 기술인 DTS 헤드폰:X 오디오를 지원하고 저음 · 중음 · 고음을 분리하는 듀얼 챔버, 정밀하게 튜닝된 50mm 오디오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깨끗한 음질을 기대할 수 있다.
클러치는 하이퍼엑스 최초의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이다. 기본 제공되는 블루투스 4.2 및 2.4GHz 동글로 다른 기기와 무선 연결할 수 있고 탈착 가능한 스마트폰 클립이 기본 동봉되어 모바일 기기와 함께 휴대하기에도 알맞다.
클러치는 완전 충전 시 최대 19시간 작동하는 배터리가 내장되었고 USB 타입C ? 타입A(Type C to A) 케이블로 유선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무선은 초경량 육각형 벌집 모양 쉘 타공 디자인을 활용해, 정확한 컨트롤과 극강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하단에 부착된 버진(Virgin) 등급 PTFE 스케이트는 마우스가 이동할 때 발생하는 마찰을 줄여준다. 사용자는 기호에 따라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는 교체용 PTFE 스케이트 세트와 사이드 그립 테이프를 부착할 수 있다. 아울러 2.4GHz 대역의 저지연(low latency)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00시간 지속되는 배터리가 내장되었다.
프로그램 버튼 6개와 온보드 메모리로 상황에 맞는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으며,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해 DPI, RGB 조명, 버튼 배정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한다. 또한 TTC 골든 마이크로 방진 스위치가 장착되어서 8천만 회 클릭을 보장하며, IP55 등급의 방수 · 방진 기능을 지원해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하이퍼엑스의 총괄 책임자 케빈 헤이그(Kevin Hague)는 “CES 2022가 소비자 중심의 기술을 선보이는 세계 최고의 자리인 만큼 하이퍼엑스의 첨단 기술은 물론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하이퍼엑스는 하이엔드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로서 게임 및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최고 성능과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